아 진짜 보기 싫거든 얘기할까 사무실 에어컨 빵빵 트는데도 덥다고 개인선풍기도 쓰는데 바로 옆에서 저러고 있으면 내가 다 민망
월루토크 신입남직원이 반팔을 나시처럼 자꾸 올려입는데
21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 진짜 보기 싫거든 얘기할까 사무실 에어컨 빵빵 트는데도 덥다고 개인선풍기도 쓰는데 바로 옆에서 저러고 있으면 내가 다 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