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의미없는거 알지만ㅠㅠ 몇년전 취준생때 하루종일 토익만해서 820점 간신히 만들어 취업하고 놓고있었거든 이직때문에 팔백점까지는 필요해서 3월부터 6월까지 보통 주말에는 계속 공부하고 평일은 잠깐씩만해서 칠백까지 간신히 만들었어 나 진짜 영포자라 팔백만들수있을까?
취직/이직 영어노베 토익 700에서 800까지 얼마나 걸릴까?
5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