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다니고 나도 7-8개월 다녀서 수습기간이 지났는데
원장님이 다른 지점에 계시고 부원장님이 이 지점 운영하는 느낌이야
원장님이 내가 계약서 쓴걸로 착각을 하신건지...
나 아직도 계약서 안 썼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사수때문에 직원들이 당일퇴사를 계속 해서
내가 피해를 많이 보고 있는 상황이라..
나한테 그 폭탄 다 주거든 ?ㅋㅋㅋㅋㅋ
나도 퇴사한다고 말할건데 이것도 한달정도 일해줘야하나
당장 6월까지만 하는것도 빡센데 ...
원장님이 다른 지점에 계시고 부원장님이 이 지점 운영하는 느낌이야
원장님이 내가 계약서 쓴걸로 착각을 하신건지...
나 아직도 계약서 안 썼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사수때문에 직원들이 당일퇴사를 계속 해서
내가 피해를 많이 보고 있는 상황이라..
나한테 그 폭탄 다 주거든 ?ㅋㅋㅋㅋㅋ
나도 퇴사한다고 말할건데 이것도 한달정도 일해줘야하나
당장 6월까지만 하는것도 빡센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