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년차인데 새로들어간곳에서 적응 못할까봐
실수 많이할까봐 너무 무서움.......ㅠ
나한테 기대하는것도 있을것이고
그거를 못해내서 밑에 있는 애들이
무시하면 어떡하지 밑에애들보다 내가
실력이 안좋으면 어떡하지 맨날 이생각중...
근데 이딴생각 계속 해봤자 나아지는건없는데
참... 취준하니까 별 생각이 다 드는듯ㅋㅋㅋㅋ
그냥 그거같아 경력으로 들어갔는데
신입보다 못하는거 아닐까? 이런......
이런것도 몰라요? 이런소리들을까밬ㅋㅋㅋㅋ
실수 많이할까봐 너무 무서움.......ㅠ
나한테 기대하는것도 있을것이고
그거를 못해내서 밑에 있는 애들이
무시하면 어떡하지 밑에애들보다 내가
실력이 안좋으면 어떡하지 맨날 이생각중...
근데 이딴생각 계속 해봤자 나아지는건없는데
참... 취준하니까 별 생각이 다 드는듯ㅋㅋㅋㅋ
그냥 그거같아 경력으로 들어갔는데
신입보다 못하는거 아닐까? 이런......
이런것도 몰라요? 이런소리들을까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