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에 우울증 진단받고 약 먹는 중인데
점점 우울감이 심해져
그냥 출근하는게 도살장 끌려가는거 같아
사람도 무섭고 싫고...
나 싫어하는 사람이 내 소문 내고
내욕 엄청하고 다닐거같아서 스트레스받고
3주 사이에 살도 많이 빠지고...
나 원래 먹짱이었는데 입맛도 없고
거의 식사량이 3분의2가까이 줄었어
많이 먹으면 속에서 뭔가 부대끼고 토하는 느낌이야
근데 이상하게 살고 싶어 그냥 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