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능력보다 훨씬 위를 바라본다고 해야되나..? 여기까지만 들으면 이거가지고 왜 뭐라하나 싶을 수 있는데 맨날 하는말이 자기가 진지하게 시도를 안해서 그렇지 대기업은 당연히 들어갈 수 있다고 맨날 말함... 나는 그때마다 띠용...? 어..그래...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루토크 먼가 이런거 나만 좀 띠용인건지 모르겠는뎈ㅋㅋㅋㅋ입사 동기가
42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