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무명의 더쿠 | 18:27 | 조회 수 84

내가 아직 과체중이라서 운동이 힘든걸까..ㅠㅠ

헬스장 노답

피티 하다가 발목삐고 사람이랑 대화하는게힘듬.. 

아랫덬 보고 생각한건데 나도 숨차고 심장뛰는게 싫어... 그리고 나도 평발이야 ㅋㅋㅋ

수영도 코에 물들어오는것도 싫고 물먹는것도 싫고 약간.. 아 뭔가 물먹는거 너무 비위상?해서..힘들어...

구기종목 전반적으로 다 안됨 (학생시절에 체육 못한다고 체육선생님한테 맞은적도있음 ㅋㅋ 못한다고 때리는게 말이되나 싶긴한데 난 나름 열심히 하는건데 넌 노력을 안한다고 농구공으로 맞음 ㅠㅠ)

핫요가 해봤었는데 그룹요가라서 그런지 자세도 제대로 안되고.. 걍 몸에 근육 자체가 없어서 균형도 안잡히고 싫었어..

런닝도 친구랑 같이 해봤는데 역시 숨차는것도 싫고 6키로 걷뛰걷뛰하는데 1시간 걸리고 3일동안 앓아누움 ㅋㅋㅋㅋ

아 유일하게 스키 좋아하긴하는데 이것도 재밌긴한데 겨울밖에 못탐 근데 타면서도 자꾸 다치면 어떡하지 부딪치면 어떡하지 하면서 가끔씩 긴장하긴해 

걍 근육이 없고 체력도 없고 신체조건도 너무 열악하고 내 성격 자체도 너무 어그레시브한것같아 ㅋㅋㅋ

식단은 어떻게든 하겠는데 운동.. 진짜 쉽지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 ㅁㅊ 헬스장에 핵스쿼트 생긴대
    • 19:37
    • 조회 0
    • 잡담
    • 뱃살 안쳐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제발 방법 좀 알려주라
    • 19:35
    • 조회 7
    • 질문
    2
    •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 19:31
    • 조회 19
    • 잡담
    •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 19:27
    • 조회 11
    • 잡담
    • 운동 전에 글리세롤 먹어본 덬 있어?
    • 19:09
    • 조회 16
    • 질문
    1
    •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 19:03
    • 조회 82
    • 잡담
    6
    • 하루종일 아아랑 단백이 한개만 먹었다가 지금 훠궈 먹으러 왓거덩...
    • 18:58
    • 조회 25
    • 잡담
    • 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 18:33
    • 조회 53
    • 잡담
    •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 18:27
    • 조회 84
    • 잡담
    8
    • 운동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해서 피티해도 습관이 절대 안잡힘..
    • 18:17
    • 조회 84
    • 잡담
    1
    • 집에서 홈트로 30-40분 정도 상체 하체 섞어서 매일하고 격일로 런닝머신 인터벌 뛰면
    • 18:15
    • 조회 60
    • 잡담
    3
    • 마운자로 7.5맞는데
    • 18:11
    • 조회 101
    • 잡담
    5
    • 헬스 끊었는데 유산소 할때 운동화 뭐 신어야돼?
    • 17:48
    • 조회 49
    • 잡담
    1
    • 계란찜 진짜 진짜 맛있다.....
    • 17:39
    • 조회 100
    • 잡담
    1
    • 내 프로틴 소분통
    • 17:36
    • 조회 140
    • 잡담
    2
    • 저녁 a안 b안 차이 클까? 둘 중 오늘 뭘 먹어볼까?
    • 17:22
    • 조회 55
    • 잡담
    1
    • 위고비 맞고 식욕 더 올라온 덬도 있어?
    • 17:18
    • 조회 58
    • 잡담
    1
    • 1일1식은 유행??이 끝났나
    • 17:16
    • 조회 157
    • 잡담
    2
    • 살빠지면 뱃살 접히는 자국도 옅어짐..?
    • 16:52
    • 조회 176
    • 잡담
    1
    • 나 이긴자로인지 아닌지 봐줄래?
    • 15:55
    • 조회 397
    • 잡담
    1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