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말캉해졌어 많이 처지거나 하진 않았는데 제발 알려 줘 PT 나 헬스장 못가 배 힘 꽉 주고 스텝퍼 하는 건 어때?그리고 나 엄청 유연 한데 이상하게 균형을 잘 못잡겠어 상체 살이 많아서 그럴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 20:44
- 조회 8
- 잡담
-
-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 20:42
- 조회 14
- 잡담
-
-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 20:40
- 조회 36
- 잡담
-
-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 20:34
- 조회 9
- 잡담
-
- 마운자로 투약 10일차인데
- 20:33
- 조회 24
- 잡담
-
-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 20:23
- 조회 58
- 잡담
-
-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 20:22
- 조회 52
- 잡담
-
- 숏츠 입고 러닝 하면 불편하구나..
- 20:13
- 조회 34
- 잡담
-
-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 20:13
- 조회 22
- 잡담
-
-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 20:02
- 조회 86
- 잡담
-
-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 19:54
- 조회 71
- 잡담
-
-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 19:46
- 조회 26
- 잡담
-
-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 19:41
- 조회 17
- 잡담
-
-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 19:41
- 조회 75
- 질문
-
- 아 ㅁㅊ 헬스장에 핵스쿼트 생긴대
- 19:37
- 조회 43
- 잡담
-
- 뱃살 안쳐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제발 방법 좀 알려주라
- 19:35
- 조회 112
- 질문
-
-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 19:31
- 조회 65
- 잡담
-
-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 19:27
- 조회 29
- 잡담
-
- 운동 전에 글리세롤 먹어본 덬 있어?
- 19:09
- 조회 34
- 질문
-
-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 19:03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