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135 7
2026.06.24 19:03
135 7
UJFKBH


첫주때랑 비슷해졌는데..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0,890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47 잡담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3 20:23 8
424646 잡담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1 20:22 14
424645 잡담 숏츠 입고 러닝 하면 불편하구나.. 20:13 22
424644 잡담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20:13 11
424643 잡담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9 20:02 54
424642 잡담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1 19:54 56
424641 잡담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19:46 23
424640 잡담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19:41 14
424639 질문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5 19:41 62
424638 잡담 아 ㅁㅊ 헬스장에 핵스쿼트 생긴대 19:37 35
424637 질문 뱃살 안쳐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제발 방법 좀 알려주라 13 19:35 87
424636 잡담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19:31 61
424635 잡담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19:27 25
424634 질문 운동 전에 글리세롤 먹어본 덬 있어? 1 19:09 32
» 잡담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7 19:03 135
424632 잡담 하루종일 아아랑 단백이 한개만 먹었다가 지금 훠궈 먹으러 왓거덩... 18:58 33
424631 잡담 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18:33 63
424630 잡담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9 18:27 113
424629 잡담 운동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해서 피티해도 습관이 절대 안잡힘.. 1 18:17 105
424628 잡담 집에서 홈트로 30-40분 정도 상체 하체 섞어서 매일하고 격일로 런닝머신 인터벌 뛰면 3 18:15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