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65 0
2026.06.24 19:31
65 0

20 키로 빼니까 ㄹㄹ 일자 어깨 맞음 살에 파묻혀서 몰랏던 거 살짝 둥근 직각 어깨라 트가 코코넛 달면 예쁠 것 같대서 어깨 운동 개조지는 중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7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9,0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52 잡담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20:44 9
424651 잡담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20:42 14
424650 잡담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20:40 36
424649 잡담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20:34 9
424648 잡담 마운자로 투약 10일차인데 20:33 24
424647 잡담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11 20:23 59
424646 잡담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2 20:22 53
424645 잡담 숏츠 입고 러닝 하면 불편하구나.. 20:13 34
424644 잡담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20:13 22
424643 잡담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11 20:02 86
424642 잡담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1 19:54 71
424641 잡담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19:46 26
424640 잡담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19:41 17
424639 질문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5 19:41 76
424638 잡담 아 ㅁㅊ 헬스장에 핵스쿼트 생긴대 19:37 43
424637 질문 뱃살 안쳐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제발 방법 좀 알려주라 13 19:35 112
» 잡담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19:31 65
424635 잡담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19:27 29
424634 질문 운동 전에 글리세롤 먹어본 덬 있어? 1 19:09 34
424633 잡담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7 19:03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