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안)
1. 닭가슴살 1개
2. 미니오이 1개, 방토 8개, 샐러리 2개 + 레몬즙 + 후추소금
혹은
3. 믹스밀 바로먹는 야채찜 100g
1 + 2 혹은 3 둘 중 하나
B안)
1. 닭가슴살 1개
2. 미니오이 1개, 방토 8개, 샐러리 2개 + 레몬즙 + 후추소금
3. 믹스밀 바로먹는 야채찜 100g
A안 먹으면 몸무게 빠졌었는데 오늘 B안 먹었더니 다음날 0.5 올라가있었거든?
감량하려면 A안으로 먹어야 되나?
아님 큰 영향 없으면 그냥 B안으로 먹어도 되나?
오늘 A안으로 먹어서 빠지는지 실험해볼지
아님 똑같이 B안으로 먹어서 이게 영향이 있는지 없는지 실험해볼지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