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덬이고 다이어트 중인데 인바디 재보면 골격근량은 적고 체지방량은 많아서 표준체중 비만형 C자 나오거든
이번에 확실하게 근육량 늘려서 체질 바꾸고싶은데
내가 유산소는 좋아해서 주5회 5키로 달리기는 하고 있고 근력운동을 뭘할까 고민중이야
재활이랑 피티 하는 곳에서 일대일 받아봤는데 맨몸운동 위주고 유산소 비중이 더 높아서
헬스장 개인피티 받는거 생각중인데 제일 낫지?
이번에 확실하게 근육량 늘려서 체질 바꾸고싶은데
내가 유산소는 좋아해서 주5회 5키로 달리기는 하고 있고 근력운동을 뭘할까 고민중이야
재활이랑 피티 하는 곳에서 일대일 받아봤는데 맨몸운동 위주고 유산소 비중이 더 높아서
헬스장 개인피티 받는거 생각중인데 제일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