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한달차고
순대국 한그릇(식당 순대국 량 생각하면됨)+ 밥한공기 뚝딱
+ 아이스티 + 쿠키까지 먹어도 배가 그닥 안불러..
물론 차긴 했는데 엄청 배부르더나 하진 않아
배가 불러서 못먹게하는 기전이라는데...
5로 올릴까 아니면 5로 올려도 어차피 기전 안드는 몸일거같니?
순대국 한그릇(식당 순대국 량 생각하면됨)+ 밥한공기 뚝딱
+ 아이스티 + 쿠키까지 먹어도 배가 그닥 안불러..
물론 차긴 했는데 엄청 배부르더나 하진 않아
배가 불러서 못먹게하는 기전이라는데...
5로 올릴까 아니면 5로 올려도 어차피 기전 안드는 몸일거같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