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맞아도 이젠 전혀 식욕이 없고 이런게 전혀없어ㅠㅠ
큰일큰일..
아직 고도비만인데
초반에도 막 빠지지도 않았어
운동을 너무 안해서 그런가 싶기도한데...양은 그래도 줄었거든
옷은 그래도 좀 편하게맞긴해
근데 거의 7-8개월차 맞는데 10키로도 안빠지뮤ㅠㅠ
10까지 올리는건 너무 쎌까 싶기도한데 더 길게 맞기도 어렵고
식단을 더 쪼여야하나 싶기도하고
어렵다ㅠㅠㅠ
주사맞아도 이젠 전혀 식욕이 없고 이런게 전혀없어ㅠㅠ
큰일큰일..
아직 고도비만인데
초반에도 막 빠지지도 않았어
운동을 너무 안해서 그런가 싶기도한데...양은 그래도 줄었거든
옷은 그래도 좀 편하게맞긴해
근데 거의 7-8개월차 맞는데 10키로도 안빠지뮤ㅠㅠ
10까지 올리는건 너무 쎌까 싶기도한데 더 길게 맞기도 어렵고
식단을 더 쪼여야하나 싶기도하고
어렵다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