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렇게 웨이트 쌉덕후가 될 줄이야 ㅋㅋ 모르는 사람들이 몸 좋다고 칭찬하고 루틴 물어볼 때마다 신기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훠궈 탕은 어디까지 괜찮을까
- 23:37
- 조회 12
- 잡담
-
- 역시 스위치온은 2일차 밤이 고비야
- 22:48
- 조회 30
- 잡담
-
- 나 초고도에서 20키로 빼고 마운자로 쓰는 중인데 너무 좋아
- 22:31
- 조회 171
- 잡담
-
-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인데 운동으로 몸 변화하는 게 너무 재미있음
- 21:56
- 조회 70
- 잡담
-
- 근육량 증량을 위해 식단을 늘렸는데 체중이 올라가니까 흔들린다 ㅋㅋㅋ
- 21:42
- 조회 118
- 잡담
-
- 배란일 전날이 생리 전날보다 더 붓는거 같아..나만 이래??
- 21:35
- 조회 44
- 잡담
-
- 종아리 압박스타킹 신는 덬들 있어?
- 21:33
- 조회 77
- 잡담
-
- 근데 확실히 입 오지게 터져도 운동 빡세게 하면 찌진 않는 듯
- 21:10
- 조회 146
- 잡담
-
- 다이어트 1년차 결과 칭찬해주라
- 20:58
- 조회 141
- 잡담
-
- 신체불균형 및 근육이 1도 없어서 운동 및 다이어트 시작한 덬들 질문이 있오
- 20:33
- 조회 154
- 질문
-
- 제로콜라 없었으면 나 진짜 다이어트성공 못했어
- 20:24
- 조회 101
- 잡담
-
- 내일 아침 일찍부터 하루종일 약속 있어서 점심저녁 둘다 밖에서 먹게 될 거 같은데
- 20:04
- 조회 76
- 잡담
-
- 일 년 동안 식단 잘하다가 이번 달 유독 입이 터지거든
- 19:54
- 조회 65
- 잡담
-
- ㅂㄷㅂ? 스트레스받아서 입 터졌는데 ㅅㅂ 진짜 짜증 남
- 19:40
- 조회 141
- 잡담
-
- 웨이트하고 단백질 안챙겨먹으면 안한거나 다름없고 그런건 아니지....?
- 19:25
- 조회 214
- 잡담
-
- 연속혈당측정기나 혈당 재는 덬들 도와줘! 나 공복에 혈당 70밑으로 계속 떨어지는데
- 19:03
- 조회 102
- 잡담
-
- 식사를 내 마음대로 하거나 루틴을 똑같이 할 수 없는 방송쪽 사람인데..
- 18:51
- 조회 176
- 잡담
-
- 렛풀다운 운동했는데 팔뚝에 근육통 있는건 잘못 운동한건가?
- 18:42
- 조회 164
- 질문
-
- 마른비만 감량중인데 운동 매일 해야해?
- 18:42
- 조회 167
- 잡담
-
- (구)초고도비만 (현) 경도비만 1년 전과 오늘 인바디
- 18:17
- 조회 3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