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일키로밖에 안 쪘음 인바디상 체지방도 +0.3 정도고 오히려 골격근이 오르긴 했는데 내일부터 다시 돌아갈 수 있겠지? 휴 파이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사량 비슷한 식사/매일 운동/휴식 부족이면 역효과 나는 건 당연한 걸까
- 05:17
- 조회 26
- 잡담
-
- 하루에 주먹크기보다 좀 작은 복숭아 두개씩 먹어도될라나
- 05:01
- 조회 22
- 잡담
-
- 163이면 골격근량 몇이 적당한 거 같아?
- 01:25
- 조회 68
- 잡담
-
- 마운자로 시작했는데 그냥 평소랑 같아
- 06-23
- 조회 158
- 잡담
-
- 훠궈 탕은 어디까지 괜찮을까
- 06-23
- 조회 74
- 잡담
-
- 역시 스위치온은 2일차 밤이 고비야
- 06-23
- 조회 78
- 잡담
-
- 나 초고도에서 20키로 빼고 마운자로 쓰는 중인데 너무 좋아
- 06-23
- 조회 362
- 잡담
-
-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인데 운동으로 몸 변화하는 게 너무 재미있음
- 06-23
- 조회 103
- 잡담
-
- 근육량 증량을 위해 식단을 늘렸는데 체중이 올라가니까 흔들린다 ㅋㅋㅋ
- 06-23
- 조회 184
- 잡담
-
- 배란일 전날이 생리 전날보다 더 붓는거 같아..나만 이래??
- 06-23
- 조회 72
- 잡담
-
- 종아리 압박스타킹 신는 덬들 있어?
- 06-23
- 조회 126
- 잡담
-
- 근데 확실히 입 오지게 터져도 운동 빡세게 하면 찌진 않는 듯
- 06-23
- 조회 212
- 잡담
-
- 다이어트 1년차 결과 칭찬해주라
- 06-23
- 조회 209
- 잡담
-
- 신체불균형 및 근육이 1도 없어서 운동 및 다이어트 시작한 덬들 질문이 있오
- 06-23
- 조회 215
- 질문
-
- 내일 아침 일찍부터 하루종일 약속 있어서 점심저녁 둘다 밖에서 먹게 될 거 같은데
- 06-23
- 조회 102
- 잡담
-
- 일 년 동안 식단 잘하다가 이번 달 유독 입이 터지거든
- 06-23
- 조회 79
- 잡담
-
- ㅂㄷㅂ? 스트레스받아서 입 터졌는데 ㅅㅂ 진짜 짜증 남
- 06-23
- 조회 182
- 잡담
-
- 웨이트하고 단백질 안챙겨먹으면 안한거나 다름없고 그런건 아니지....?
- 06-23
- 조회 266
- 잡담
-
- 연속혈당측정기나 혈당 재는 덬들 도와줘! 나 공복에 혈당 70밑으로 계속 떨어지는데
- 06-23
- 조회 132
- 잡담
-
- 식사를 내 마음대로 하거나 루틴을 똑같이 할 수 없는 방송쪽 사람인데..
- 06-23
- 조회 2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