킵고잉할 거고 체중이 다가 아니라는 거 아는데도 체중이 오르니까 기분이 좀 안 좋아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견뎌라 나자신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63이면 골격근량 몇이 적당한 거 같아?
- 01:25
- 조회 35
- 잡담
-
- 마운자로 진짜 좋은 거 같아 (감량 얘기 아님)
- 01:19
- 조회 59
- 잡담
-
- 마운자로 시작했는데 그냥 평소랑 같아
- 06-23
- 조회 120
- 잡담
-
- 훠궈 탕은 어디까지 괜찮을까
- 06-23
- 조회 64
- 잡담
-
- 역시 스위치온은 2일차 밤이 고비야
- 06-23
- 조회 68
- 잡담
-
- 나 초고도에서 20키로 빼고 마운자로 쓰는 중인데 너무 좋아
- 06-23
- 조회 308
- 잡담
-
-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인데 운동으로 몸 변화하는 게 너무 재미있음
- 06-23
- 조회 91
- 잡담
-
- 근육량 증량을 위해 식단을 늘렸는데 체중이 올라가니까 흔들린다 ㅋㅋㅋ
- 06-23
- 조회 164
- 잡담
-
- 배란일 전날이 생리 전날보다 더 붓는거 같아..나만 이래??
- 06-23
- 조회 66
- 잡담
-
- 종아리 압박스타킹 신는 덬들 있어?
- 06-23
- 조회 114
- 잡담
-
- 근데 확실히 입 오지게 터져도 운동 빡세게 하면 찌진 않는 듯
- 06-23
- 조회 188
- 잡담
-
- 다이어트 1년차 결과 칭찬해주라
- 06-23
- 조회 194
- 잡담
-
- 신체불균형 및 근육이 1도 없어서 운동 및 다이어트 시작한 덬들 질문이 있오
- 06-23
- 조회 200
- 질문
-
- 내일 아침 일찍부터 하루종일 약속 있어서 점심저녁 둘다 밖에서 먹게 될 거 같은데
- 06-23
- 조회 97
- 잡담
-
- 일 년 동안 식단 잘하다가 이번 달 유독 입이 터지거든
- 06-23
- 조회 75
- 잡담
-
- ㅂㄷㅂ? 스트레스받아서 입 터졌는데 ㅅㅂ 진짜 짜증 남
- 06-23
- 조회 175
- 잡담
-
- 웨이트하고 단백질 안챙겨먹으면 안한거나 다름없고 그런건 아니지....?
- 06-23
- 조회 254
- 잡담
-
- 연속혈당측정기나 혈당 재는 덬들 도와줘! 나 공복에 혈당 70밑으로 계속 떨어지는데
- 06-23
- 조회 123
- 잡담
-
- 식사를 내 마음대로 하거나 루틴을 똑같이 할 수 없는 방송쪽 사람인데..
- 06-23
- 조회 217
- 잡담
-
- 렛풀다운 운동했는데 팔뚝에 근육통 있는건 잘못 운동한건가?
- 06-23
- 조회 195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