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하고 단백질 안챙겨먹으면 안한거나 다름없고 그런건 아니지....?
무명의 더쿠
|
19:25 |
조회 수 174
다이어트 목적으로 요즘 피티받고 있는데 피티쌤이랑 이런 얘기까진 아직 안해봤지만 좀 궁금해졌어 내가 저녁을 챙겨먹고 운동을 갈때도 있어서 이런경우에도 운동 끝나고 삶은계란이라도 먹어줘야하는건가?
다이어트 목적으로 요즘 피티받고 있는데 피티쌤이랑 이런 얘기까진 아직 안해봤지만 좀 궁금해졌어 내가 저녁을 챙겨먹고 운동을 갈때도 있어서 이런경우에도 운동 끝나고 삶은계란이라도 먹어줘야하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