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할때부터 망태기에있었는데 잘쓰지도않을것 같은데
쌩돈주고 사기싫었는데 이번에 팸셀에 보여서 13000대로 줍줍
생각보다 엄하지 않고 누드톤 메이크업할때 잘쓸듯 함…!!
호수는 412 에너지서지
실발색은 요래 풀립아니고 1-2콧정도
발색샷은… 이따펑하께
(펑)

출시할때부터 망태기에있었는데 잘쓰지도않을것 같은데
쌩돈주고 사기싫었는데 이번에 팸셀에 보여서 13000대로 줍줍
생각보다 엄하지 않고 누드톤 메이크업할때 잘쓸듯 함…!!
호수는 412 에너지서지
실발색은 요래 풀립아니고 1-2콧정도
발색샷은… 이따펑하께
(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