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삐아 동생 에이쁘 브랜드!
정말 좋은 기회로 이벤트 당첨이 되어서 톤업 선크림을 써볼 수 있게 되었어
동글동글 귀여운 패키지에 투 컬러!!

흰색 패키지가 1호 흰우유
핑크 패키지가 2호 딸기우유

손등에 짜보면 밀크라는 제품 이름처럼 묽은 제형이라
발림성이 좋고 바른 뒤에도 크게 끈적임 없이 마무리됨
나같은 지성 피부+여름에 끈적이는 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느낌임

손등에는 2호를 발색했음
왼쪽이 바른쪽 손 오른쪽이 안바른쪽 손인데
과하게 하얀 톤업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하얘지는 톤업 선 밀크임!!!!!!!
개인적인 견해로는 두 컬러 다 써봤는데
1호 흰우유같은 경우는 2호 딸기우유보다 좀 더 하얗게 되더라고
딸기우유가 흰우유 컬러보다 자연스러운 느낌의 톤업
나같은 경우는 23호를 쓰기 때문에 피부색이 어두워서
더 극적인 효과를 봤을 수도 있음
만약에 내가 쓴다면 두 컬러를 섞어바르거나
딸기우유 컬러만 단독으로 쓰게 될 것 같아(개취)!!!!
에이쁘라는 브랜드를 이번 기회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제품력이 기대되는 브랜드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