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진단? 그거했을때 겨울쿨 딥에 틴트한정으로 여쿨도 가능하댔어
이런거 올리면 너무 보랏빛? 포도빛?이 너무 세게 드러나ㅠㅠㅠㅠ
제목에 썼다 싶이 선크림만 발라서 겨울딥을 얹기엔 너무 립만 보여서 여쿨쪽으로 찾아보고 있는데
내가 제일 잘어울린다 소리들엇던거
얘도 잘어울린다고 듣긴 했는데 여러번 강조했지만 선크림만 바르고다녀서 너무얘만 보임(겨울딥추천)
그리고 여쿨 색인데도 매트든 글라스든 내 입에 올리면 무조건 홍두께 행
약간 이런계열
그리고
이것도 추천받은건데(겨울딥 추천]
이런거 올리면 너무 보랏빛? 포도빛?이 너무 세게 드러나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