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19호 정도인데 살쪄서 얼굴이 더 커보이길래 💦 톤 어둡게 하고 중심만 코렉터써서 밝히는 중이야. 차분하게 올라오는 정도의 색을 쓰고 싶은데 해외라 테스트를 못해봐서 ㅠㅠ 도와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