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 지성~수부지, 21.5호
지금 심리스웨메 파데 22호N 쓰는데 이거 각질부각이 심하고 모공 부분이 하얗게 떠서 오히려 모공아 안가려져…나도 예쁜 피부 표현 하고 싶은데😥😥 파디 썼을 때 피부가 오히려 지저분하고 별로야
평소에 너무 두꺼운 화장 안좋아하고, 밀착 잘되는 거 찾고 있어!
에스쁘아 비벨벳 파데랑 어바웃톤 중에 뭐가 나을까?
+호수 추천 있으면 같이 써줘!
피부타입: 지성~수부지, 21.5호
지금 심리스웨메 파데 22호N 쓰는데 이거 각질부각이 심하고 모공 부분이 하얗게 떠서 오히려 모공아 안가려져…나도 예쁜 피부 표현 하고 싶은데😥😥 파디 썼을 때 피부가 오히려 지저분하고 별로야
평소에 너무 두꺼운 화장 안좋아하고, 밀착 잘되는 거 찾고 있어!
에스쁘아 비벨벳 파데랑 어바웃톤 중에 뭐가 나을까?
+호수 추천 있으면 같이 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