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셔 개기름하나도 안끼고 좋다고 제발요 제발!!!!!!!
흰색파우더 일단 원하고
그거 잘되면 연보라 파우더 연핑크 파우더 연그린파우더 레몬 파우더 살색 파우더 이런거 바리에이션주라고ㅜㅜㅜㅜㅜ
왜 안내는거야 대체? 에스쁘아는 자기들 제품 안써보고 파나
블러셔만큼 개쩌는 파우더를 달라고ㅜㅜㅜㅜㅜㅜㅜ
흰색파우더 일단 원하고
그거 잘되면 연보라 파우더 연핑크 파우더 연그린파우더 레몬 파우더 살색 파우더 이런거 바리에이션주라고ㅜㅜㅜㅜㅜ
왜 안내는거야 대체? 에스쁘아는 자기들 제품 안써보고 파나
블러셔만큼 개쩌는 파우더를 달라고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