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지성인데 어바웃톤 파데랑 네이밍쿠션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어바웃톤은 코옆이랑 입주변이 뜨고, 네이밍은 머리카락 달라붙고 끈적거리는데 혹시 저 두개 여름에는 수부지가 쓰기엔 비추야??ㅠㅠ
잡담 수부지 여름날씨에 어바웃톤 네이밍 쓰는건 비추지?
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부지 지성인데 어바웃톤 파데랑 네이밍쿠션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어바웃톤은 코옆이랑 입주변이 뜨고, 네이밍은 머리카락 달라붙고 끈적거리는데 혹시 저 두개 여름에는 수부지가 쓰기엔 비추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