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립 샀고 색상 너ㅓ무맘에 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겁니 이상하게 발려서 웃음밖에 안나오네 주름 사이사이에 넣으려고 애쓸수록 더이상해짐맥 프렙프라이머 있길래 후기 찾아보니까 주름엔 효과없다고 하고채도 높거나 글로우하면 안어울리는 사람이라 립이 제일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