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건성이라 겨울에는 진짜 잘 쓰거든??근데 여름에 쓰기엔 약간 무거운? 거 같아서 여름엔 입생 핑크 쿠션 쓰고 있는데 이건 커버가 잘되는 건 아닌 거 같아..파우더랑 픽서 뿌리고 쓰면 정샘물 쿠션 여름에도 쓰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