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참들아보는 브랜드긴 한데 네고왕 보다보니 신기해서 궁금함후기찾아보니까 후기가 극과극이던데.. 불호는 진짜 극단적인 불호후기고(트러블,피부염 등) 성분 별로라는 얘기더 있고 인생템이라는 얘기도 있어서 궁금해ㅜ 써본덬들 어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