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생일선물처럼 당첨된 에이쁘 선 밀크!!

기대기대감을 잔뜩 안고 받은 에이쁘 선밀크 첫인상
🌟 귀.여.워. 🌟 
이것보라고요 한손에 쏘옥 들어온다고요 🙈 🙊
크기도 무게도 너무 챙겨다니면서 바르기 좋음

예쁘게 직고 싶어서 a4 대동햇음
이 주황색이 포인트 컬러임
아주 힙해

딸기우유는 본통이 핑쿠핑크함

둘이 같이 두면 이런 느낌!

입구는 이렇게 생김
생각도 못한 블루 ㅎㅎㅎ

힘줘서 누르면 이렇게 나오니 따라하지 마시오
딱 본통 색이랑 똑같아
딸기우유색, 흰색

처음 펴바를때는 진짜 흡수 안되게 생겼음 ㅋㅋㅋ

하지만 금방 보송보송 하면서 톤업도 되는 마무리가 된다는 것!
확실히 딸기우유가 조금 더 자연스러워서 손이 자주감
보송한 마무리라서 🐘코끼임🐘과 🐪건조함🐪 이 가장 걱정이었음
하지만 에이쁘 선밀크는 코끼임도 없고, 하루종일 속건조도 못느낌!
흰색은 우리집에 처치곤란이던 기름좔좔 선크림이랑 섞어서 바름
기름좔좔+보송보송=적당촉촉
너~~~ 무 만족중 제품 잘 만들어준 에이쁘와 치얼스🍹
글고 넘 귀여워서 사진찍을 맛이 남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