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보고 립몬같은걸 기대했는데 그건 전혀 아닌거같고 지속력도 잘..모르겠다ㅋㅋ 근데 5호샀는데 색이랑 발랐을때 예쁘긴해서 다른컬러도 살 의향있음
잡담 웨메 신상 랩핑글로우립 사봤는데
29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설명보고 립몬같은걸 기대했는데 그건 전혀 아닌거같고 지속력도 잘..모르겠다ㅋㅋ 근데 5호샀는데 색이랑 발랐을때 예쁘긴해서 다른컬러도 살 의향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