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가정용 디바이스는 성능적인면에서 크게 차이 안날것같다고 안일하게 생각해서
메디큐브꺼 샀는데 ㅠㅠ 그냥 기다렸다가 미니튠 싸게나왔을때 그거라도 살걸 그랬다..ㅠㅠ
출력 약할것같아서 4-5단계로 그냥 돌리긴 하는데 성능차이 많이나나...
초기 출시때 사서 쓰고있어서 걍 있는거 잘써야지 싶긴한데 ㅜ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가정용 디바이스는 성능적인면에서 크게 차이 안날것같다고 안일하게 생각해서
메디큐브꺼 샀는데 ㅠㅠ 그냥 기다렸다가 미니튠 싸게나왔을때 그거라도 살걸 그랬다..ㅠㅠ
출력 약할것같아서 4-5단계로 그냥 돌리긴 하는데 성능차이 많이나나...
초기 출시때 사서 쓰고있어서 걍 있는거 잘써야지 싶긴한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