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난 최근 이런 블러리무스? 틴트 중에 퀄리티가 젤 좋더라 얇게 발리고 입에 뭉쳐서 남는 느낌도 별로 없고 로애쉬드 색 블러셔로도 꼭 써봐 ㅠㅠㅠ근데 이게 봉 뽑을 때마다 내용물이 너무 밀려 올라옴
잡담 웨메 블러 립 신상 09 로애쉬드 진짜 왕 이쁨
16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심지어 난 최근 이런 블러리무스? 틴트 중에 퀄리티가 젤 좋더라 얇게 발리고 입에 뭉쳐서 남는 느낌도 별로 없고 로애쉬드 색 블러셔로도 꼭 써봐 ㅠㅠㅠ근데 이게 봉 뽑을 때마다 내용물이 너무 밀려 올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