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기대했는데 좀 아쉬웠어 나한텐 걍 맛있는 에타 그게 끝ㅋㅋㅋ 에타 좋아하는데도 걍 특별히 맛있다 이런거 아니고 싸들고 갈 정도는 아니라고 느낌 다른 집들은 걍 동네 맛있는 에타 느낌ㅋㅋㅋ 근.데. 벨렘 거기 에타 말고 다른 빵들이 진짜 michin🤩 맛이야 진짜 다른빵들은 거기서 처음 먹어본 맛이었어
잡담 개인적으로 포르투갈 에타는 6개 가게에서 먹었는데 벨렘이 제일 나았지만 무난했어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