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덬들아 삿포로가는데 유아차 안가져가면 고생하려나 https://theqoo.net/travel/425864542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5 렌터카 빌려가지구 음 많이 걷는 일정은 없는데마루야마 동물원이랑 오타루 가 가장 많이 걸을듯애기는 2살2개월이고 울부모님이랑 같이ㅜ가는 일정임..낮잠 재울곳도 없으니 걍 가져가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