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주 여행이라 점점 떠날 날이 다가오고 있는데너무 가기 싫어ㅠㅠㅜ그래서 틈 날 때마다 비행기 미루려고 표 보고있는데 넘 비쌈 흑흑영국 너무 좋아(더운 것만 빼면)음식 맛 없어도 걍 좋아ㅠㅠㅠㅠㅠㅠ이제 다시 언제 이렇게 오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