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11월 삿포로12월에 1주일씩 혼여가는데.. 시라카와고/비에이후라노 일일버스투어 할지 고민이라ㅜㅜ
원래는 안하려고했어 사유:쉬러가는여행+체력이슈
나고야는 처음이고 삿포로는 두번째방문이라 오타루 가봐서
나고야는 먹으러 돌아다닐예정 삿포로는 쇼핑위주 계획했는데 주변에서 계속 감놔라배놔라 해가지고 여행방에 한번 물어봐.... 나고야 수족관은 갈거야!!
원래는 안하려고했어 사유:쉬러가는여행+체력이슈
나고야는 처음이고 삿포로는 두번째방문이라 오타루 가봐서
나고야는 먹으러 돌아다닐예정 삿포로는 쇼핑위주 계획했는데 주변에서 계속 감놔라배놔라 해가지고 여행방에 한번 물어봐.... 나고야 수족관은 갈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