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오긴 하지만 좋아ㅋㅋㅋㅋㅋ(습하지 않고 시원해!)
금방 숙소 근처 마에다야에서 1시간 기다리고
모츠나베 먹었는데 갠적으로 기다릴만큼 맛있었어🤤
면 먹을까 하다가 죽 먹었는데 선택 잘한거 같아ㅋㅋㅋㅋ
내일 태풍 영향 있다고해서 먹을거 잔뜩 사고 숙소옴!
일단 상황 보면서 나가든가 숙소에 있던가 해야지




비가 오긴 하지만 좋아ㅋㅋㅋㅋㅋ(습하지 않고 시원해!)
금방 숙소 근처 마에다야에서 1시간 기다리고
모츠나베 먹었는데 갠적으로 기다릴만큼 맛있었어🤤
면 먹을까 하다가 죽 먹었는데 선택 잘한거 같아ㅋㅋㅋㅋ
내일 태풍 영향 있다고해서 먹을거 잔뜩 사고 숙소옴!
일단 상황 보면서 나가든가 숙소에 있던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