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기 숙소 당연했고
로밍환전
그랩 볼트 카드등록
픽업예약
그리고 이제 공항왔고 트래블로그 충전하고 오티티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이제 한국에서 더 할거없겠지..??? ㅜㅜ 준비물은 다 챙긴듯 그래두.. 혹시 있다면 알려주면 너무 고마울거가타...
뱅기 숙소 당연했고
로밍환전
그랩 볼트 카드등록
픽업예약
그리고 이제 공항왔고 트래블로그 충전하고 오티티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이제 한국에서 더 할거없겠지..??? ㅜㅜ 준비물은 다 챙긴듯 그래두.. 혹시 있다면 알려주면 너무 고마울거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