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왔는데 비 미친놈.. 밤새 천둥번개 난리났고 경보 메세지도 오고 대만 카페 들어가보니 학교휴무까지 해서 제대로 나가지도 못할거 같은데 호텔 안에 짱박혀 있어야겠지?ㅜ
잡담 여행왔는데 자연재해로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면 덬들은 뭐해?
6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가오슝 왔는데 비 미친놈.. 밤새 천둥번개 난리났고 경보 메세지도 오고 대만 카페 들어가보니 학교휴무까지 해서 제대로 나가지도 못할거 같은데 호텔 안에 짱박혀 있어야겠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