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은 스콧 모뉴먼트 지나서 칼튼힐 가고
둘째날 내셔널 갤러리 갔다가 로열 마일, 빅토리아스트릿 걸어다님..
딱히 성당이나 어디 입장은 안하고 그냥 밖에서 보고다녔어
아 보비 동상 보고 앨리펀트 카페(해포덬임), 그 등장인물 이름 딴 묘지 갔다
오늘은 하이랜드 일일투어 중이고 이제 내일 하루가 마지막인데
어딜 가야할지 고민중이야
에딘버러궁전이나 홀리루드 궁전은 약간 안땡기는 기분인데
내일 어딜 가면 좋을까?
그냥 궁전을 가야할까?
혹시 추천해줄 곳 있어?
크나큰 체력이슈로 아서스싯은 제외ㅠ
기념품도 아직 안사긴했는데 가게가 너무 많아서 어딜가야할지 모르겟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