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토요코인 10박해서 1박 무료 가능한 상태인데이번에 토요코인 또 가거든?근데 이번 숙박에 무료권 안 쓰고 그냥 계속 적립해서몇박씩 모아서 한번에 쓰는 것도 가능할까??가능하면모아서 나중에 도쿄나 오사카 가서 쓰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