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이 좀 까다로움..ㅜㅜ
2박 3일이긴 한데 금요일 저녁 출발 ~ 일요일 점심 출발하는 일정이라 사실상 하루나 다름 없을거라 멀리는 못갈 것 같고ㅠㅠ
엄마가 좀 예민하고 깔끔한 성격이라 중국/대만/동남아 쪽은 너무 힘들어하실 것 같아...
자연풍경 좋아하고 사람 많은거 싫어하셔서 그냥 좋은 숙소에서 푹 쉬면서 맛있는 거 먹는게 나을 것 같은데...
이번에 생애 첫 여권을 만드셔서 해외로 가보고 싶은데 마땅한 여행지 고르기가 쉽지 않네ㅠㅠ 일본이 그나마 나을까 싶은데 엄마가 해산물도 잘 못 드심... (회, 초밥 아예 못드셔) 도와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