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전철에 자리나면 일본인들 잘 안앉는 이미지였는데 최근에 가니 다들 자리나면 기다렸다는 듯이 앉음
그래서 살짝 슬펏어.. 나도 앉고싶은데ㅠㅠ
너네 안앉았자나..왜 앉아
야마노테센, 주오센, 토요코센? 등등 탓음
전에는 전철에 자리나면 일본인들 잘 안앉는 이미지였는데 최근에 가니 다들 자리나면 기다렸다는 듯이 앉음
그래서 살짝 슬펏어.. 나도 앉고싶은데ㅠㅠ
너네 안앉았자나..왜 앉아
야마노테센, 주오센, 토요코센? 등등 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