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아니고 볼일이 있어서 가는거라 금요일 오후 도착 ~ 일요일 아침 귀국편임
오늘 오후 나리타도착->도쿄 숙소에 체크인만 하고 볼일보러 롯폰기쪽 가야함. 23시쯤 숙소 돌아갈것같음..
토요일 : 친구와 약속있었으나 친구 다리다침 이슈+ 태풍 직격예정이라...걍 약속 취소했음. 저녁에 나리타 공항 근처 온천숙소로 이동할 예정
일요일 : 새벽에 온천 하고 나리타공항 (숙소-공항 셔틀있음) 이동 후 출국 (예보에 이때는 괜찮을 예정인것같더라 ㅠㅠ)
오늘은 밤까지 일정있고 토요일은 관광같은 일정 따로 없으나 태풍이라 하루종일 비 내리거든ㅠㅠ... 아마 카페나 뭐 어디든 갈것같긴한데
운동화 젖는거 너무 싫고 샌달은 젖으면 말리면 되긴하지만 찝찝한데
레인부츠 좀..많이 오바일까.. (평소에 잘 신고다니긴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