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기도 하고 오래 있기엔 너무 심심할거같고 시간이 지금뿐이라 가고싶은곳 추려서 여유롭게 돌아다닐려고!!7일이상 여행간적도 없는데 너무 걱정돼싱가포르 경유하는데 경유하는것도 그렇고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