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어떻게 놓으라는거야 대충 놨더니 9별은 커녕 6별도 잘 안되는데. 걍 방치형 미니겜이나 내라고
잡담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7,0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30 | 잡담 |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1 | 21:38 | 9 |
| 51729 | 잡담 |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1 | 21:34 | 21 |
| 51728 | 잡담 |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4 | 21:09 | 90 |
| 51727 | 잡담 |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 21:05 | 27 |
| 51726 | 잡담 | 키2 포기다 1 | 20:36 | 82 |
| » | 잡담 |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3 | 20:20 | 97 |
| 51724 | 잡담 |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 18:52 | 218 |
| 51723 | 잡담 |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 18:26 | 153 |
| 51722 | 잡담 |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 | 18:17 | 53 |
| 51721 | 잡담 |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6 | 18:14 | 129 |
| 51720 | 잡담 |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 | 17:54 | 86 |
| 51719 | 잡담 |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 17:08 | 86 |
| 51718 | 잡담 |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4 | 17:00 | 258 |
| 51717 | 잡담 |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4 | 16:48 | 203 |
| 51716 | 잡담 |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 16:37 | 149 |
| 51715 | 잡담 |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 16:34 | 164 |
| 51714 | 잡담 | ㅂㅌㅈㅇ 와 ㅁㅊ 3 | 16:30 | 249 |
| 51713 | 잡담 |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 15:10 | 304 |
| 51712 | 잡담 |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 15:00 | 203 |
| 51711 | 잡담 |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 14:58 | 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