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169 2
2026.06.24 17:00
169 2
남캐러인데 남캐딜러들이 파이논이랑 파츠 많이 겹치다보니

선데이 등황 캐리 스파클 키레네 등등 

파이논 2돌은 파츠 없어도 세니까..하고 제대로된 파츠 넣어서 거의 써보질 못함ㅋㅋㅋ 맨날 다른애 다주고 남는 서포터로 누덕누덕 나감

근데 이제 다른 캐들 밀려서 파이논한테 다 밀어주려고 하니까 파이논 체급도 슬슬 떨어지고 있네

물론 1년간 최고점으로 잘썼으면 뽕뽑았다 싶긴 하지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4,5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28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2 18:52 24
51727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1 18:26 56
51726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8:17 32
51725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3 18:14 50
51724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7:54 58
51723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62
»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 17:00 169
51721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29 16:48 144
51720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104
51719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16:34 122
51718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190
51717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264
51716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176
51715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05
51714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45
51713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39
51712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2 14:46 93
51711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14:38 97
51710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102
51709 잡담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3 14:30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