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명함-명함으로 다른 캐를 세번 나눠서 뽑는것보다
한 캐릭터를 계속 돌려서 2돌까지 가는게 뭔가 횟수상 더 빨리 나오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가챠한건 그랫던거 같아......... 명함은 다 고봉으로 나오는데 2돌 돌리자!! 하고 돌리면 뭔가 40연쯤 나오는 경우가 한번은 있었던것 같은데
명함 돌릴땐 78 76스택에 나와주기~~~~~
명함-명함-명함으로 다른 캐를 세번 나눠서 뽑는것보다
한 캐릭터를 계속 돌려서 2돌까지 가는게 뭔가 횟수상 더 빨리 나오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가챠한건 그랫던거 같아......... 명함은 다 고봉으로 나오는데 2돌 돌리자!! 하고 돌리면 뭔가 40연쯤 나오는 경우가 한번은 있었던것 같은데
명함 돌릴땐 78 76스택에 나와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