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3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584 잡담 갠적으론 단항 이격삼격이랑 에버나이트는 좋았는데.... 2 06.19 349
51583 잡담 이격 자체가 불호인 덬들도 있지? 3 06.19 248
51582 잡담 붕스는 이격 내는게 어정쩡함 10 06.19 573
51581 잡담 개인적으로 내가 이격 관련 느낀거는 06.19 96
51580 잡담 최애캐 체형변화 상상해봤는데 호불호 심한거 이해됨 1 06.19 174
51579 잡담 이격 많이 나오는 거 좋다고 생각했는데 4버전 들어와서 좀 이격으로 날먹하는거 느껴져서 좀 식음 06.19 76
51578 잡담 난 은랑 이격 캐디는 여전히 에바라고 생각해 5 06.19 478
51577 잡담 응 모르겠고 난 연경이격 존버단이다 06.19 70
51576 잡담 난 솔직히 내 애캐 이격나왔을때 외형 너무 많이 바꾸는거 싫음..ㅋㅋ 6 06.19 343
51575 잡담 체형변경 이격은 이젠 빌드업없이는 못낼거같던데 21 06.19 560
51574 잡담 난 붕스 컨셉에서 왜 이격을 택했는지가 의문임 4 06.19 323
51573 잡담 이격 관련은 그냥 솔직하게 1 06.19 172
51572 잡담 ㅂㅂㅅ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원래 이격캐 캐디가 엄청 달라짐? 29 06.19 529
51571 잡담 ㅉㄹㅅ 하 가챠계획 짜기 쉽지 않다... 06.19 97
51570 잡담 애쉬베일천야블파티 둘다 2돌전광이면 남은둘도 그정도 투자해주는게 좋겠지 6 06.19 181
51569 잡담 파이논 최애인데 2돌해줬거든? 근데 키레네 명함도 안 땀 8 06.19 288
51568 스퀘어 그림자를 남기는 별의 여정 | 「단짠단짠은 끝이 없구나…」 3 06.19 352
51567 잡담 파이논 1돌전광이면 그래도 2돌 찍는게 낫겠지? 7 06.19 271
51566 잡담 아 나도 자꾸 애쉬베일 혼자 픽픽 쓰러지길래 고민했는데ㅋㅋㅋ 9 06.19 600
51565 잡담 독방에 초구 피규어 산 덬이 나만 있는게 아니었다니 5 06.18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