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137 3
2026.06.24 16:30
137 3

ZFHiQG
10뽑에 파이논2번와줌 오픈유저인데 이런적 첨이야 이러면 키레네도 뽑아야되나 나도 이제파2논 오우너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1,4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23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39
51722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 17:00 100
51721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21 16:48 84
51720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67
51719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5 16:34 82
»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137
51717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239
51716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165
51715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00
51714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44
51713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37
51712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2 14:46 71
51711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14:38 94
51710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93
51709 잡담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3 14:30 103
51708 잡담 픽뚫ㅠ..... 13:57 64
51707 잡담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6 13:50 219
51706 잡담 붕스방 따숩다 1 13:50 162
51705 잡담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13:48 220
51704 잡담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13:34 36